본문 바로가기
' 하는 것/작업

iamyumilee님 갤럭시 노트 10.1 2012 와이파이 커스텀 롬 설치 작업

by 핀펫 2024. 6. 2.
반응형

이전에 한번 노트 12.2 LTE 모델 의뢰를 해주시면서 맡겨주셨는데

다시 한 번 이렇게 또 맡겨주셨습니다 ㅎㅎ

다행히 이번 제품도 작업이 가능하고, 나름 안정된 기기라서 충분히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11월 23일, 첫 작업 결과에 대해 잘 사용하고 계신다는 말씀을 해주셨었습니다.

그리고

제품 하나를 더 의뢰해주셔서 ㅎㅎ

다시 한 번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선물 감사합니다 ㅎㅎ

오레오 좋아하거든요.

가죽 케이스에 씌워져서 도착한 제품입니다.

삼성 로고가 뜨면서 정상적으로 잘 부팅하는 기기구요

기능엔 크게 이상 없었습니다.

후면부입니다.

삼성 로고와 와이파이 로고가 보이네요.

 

부트로더 진입해서 바로 TWRP 리커버리를 올려드립니다.

모델명은 SHW-M480W.

국내향 와이파이 모델이구요

가장 안정적인 안드로이드 7.1.2 슬림 롬을 올려드립니다.

상위 버전도 가능은 한데, USB 인식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어

현재는 별도로 높은 버전이 필요하신 분께만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7.1.2 버전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국내판은 아마 안드로이드 4.4.2 버전까지 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4 > 5 > 6 > 7 로 총 3단계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ㅎㅎ

구글 서비스, S펜, 와이파이

모두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모습을 확인했습니다.

잘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ㅎㅎ

다시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