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는 것/작업

발렌시얌님 의뢰로 진행한 갤럭시 노트 10.1 2014 LTE 커스텀 롬 설치

by 핀펫 2024. 6. 13.
반응형

이번에 진행할 기기입니다!

바로 자주 들어오는 베스트셀러 기기 중 하나인 삼성 갤럭시 노트 10.1 14년형 제품입니다.

LTE 제품으로, 모델명은 SM-P605S/K/L로 국내 통신 3사로 출시되었습니다.

LTE 사용의 경우 안드로이드 6, LTE 사용 불가하나 버전이 높은 버전은 7 버전으로 작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빵빵하게 포장되어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포장이 편하고 안전한다 보이네요 ㅎㅎ

에어도 빵빵하고 풀기도 좋고.

Could not do normal boot

라는 에러메시지가 띄워져있네요.

직접 시도하시다가 에러가 발생해서 맡겨주신 사례입니다!

물론 펌웨어가 아예 날아간 상태는 아니라서

다시 롬만 설치해드렸어요.

 

후면부입니다.

전시몰에서 구매하신 것 같구요, LTE 통신이 가능한 모델이라

유플러스 로고가 깔려있습니다.

그리고 SM-P600 모델은 아닌데... 아예 다르거든요.

전시몰측에서는 약간 재고관리를 더 충실해야하지 않을까...

자, 바로 롬을 설치해드립니다

맞는 펌웨어를 설치해드려야 하는거라서

적절한 안드로이드 7.1.2 버전의 커펌으로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리니지 OS 14.1 입니다.

 

정상적으로 재부팅된 제품입니다.

리니지 OS 로고에요/

메인 화면.

S펜 매우 잘 동작하구요

UI도 다소 새로워졌답니다.

안드로이드 7.1.2 버전.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되었고

복구되었습니다.

구글 서비스 및 와이파이에 대한 기능 테스트도 문제없이 통과했어요 ㅎㅎ

잘 사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