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하는 것/작업

yang10x님 갤럭시 노트 10.1 2014 와이파이 커스텀 펌웨어 설치

by 핀펫 2024. 6. 16.
반응형

이번에 진행할 기기 역시 노트 10.1 2014에디션 기기입니다.

다만 통신 방식이 LTE가 아닌 와이파이용 기기라는 점이네요!

물론 통신 방식에 따른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LTE냐 아니냐의 간단한 차이일 뿐이라서

성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만, 국내 LTE 기기는 최대 안드로이드 7 버전으로 진행이 가능하네요.

이런 북커버 케이스를 장착해서 보내주셨습니다.

덕분인지 기기에 손상 없이 매우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정상 부팅되는 기기.

삼성 로고가 잘 뜨고 있네요

순정 펌웨어로 보입니다.

후면부

와이파이 바리에이션 기기답게 굉장히 간단해요.

와이파이 로고와 그냥 뒷판만 있습니다 ㅎㅎ

SM-P600 모델입니당.

 

안드로이드 4.4.2 킷캣 버전입니다.

SM-P600 모델이구요

이제 곧 업그레이드를 시작합니다.

기기를 다운로드 모드로 진입합니당.

볼륨 다운과 전원버튼을 누르면 이런 경고가 뜨는데요

볼륨 상키를 눌러 넘어가줍니다.

SM-P600-KOR이라고 뜨네요

국내용 펌웨어에요.

 

TWRP가 정상 설치되었습니다!

이제 롬을 설치해주구요

안드로이드 10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커스텀 롬의 경우는 리니지 OS 17.1 버전입니다.

부팅되는 화면

이렇게 리니지 OS 로고가 뜨는 것이 매우 정상입니다

그러니 걱정 마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정상 부팅된 화면입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어요

안드로이드 10 버전이에요

이제 곧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펜, 와이파이, USB, 구글 서비스 등

아주 기본적인 기능들 모두 문제 없이 잘 돌아갑니다!

잘 사용하셨으면 하네요.

728x90

댓글